광명동부새마을금고

상담신청

상담신청 아이콘

빠른 상담 신청

02-2682-8881~3

금고소식

새마을금고가 행복을 전해드립니다.
제목 제99회 어린이날 기념행사, 어린이들을위한 킥보드 70대 전달
등록일 2021-05-12 조회수 73
첨부파일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지난 55, 광명시는 2021년 제99회 어린이날 및 광명시 개청 40주년을 맞이하여 광명시민체육관 실내체육관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습니다.

 광명시가 주최하고 광명시청소년재단 주관, 광명시청소년수련관의 운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우리들의 놀이동산, 어린이가 편안한 광명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습니다.

 기념식을 시작으로 광명시내 7개 권역별 체험학습, 공연, 온라인, 먹거리마당 등 운영되어 코로나19로 지친 어린이들이 어린이날만이라도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비대면, 소규모, 권역별 행사를 원칙으로 방역수칙을 지키며 다양한 활동이 이어졌습니다. 또한 이날 행사를 광명시 공식 유튜브 채널, SNS 등 온라인으로 생중계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하는 어린이들도 시청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날 기념식에 참여한 박승원 광명시장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에게 행복하고 즐거운 추억의 선물을 전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아이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환경, 바른 교육을 전하도록 광명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본 금고 김갑종 이사장은 99회 어린이날을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작게나마 전달한 퀵보드가 아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본 금고는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맞아 본행사가 어린이들을 위한 즐거운 축제가 될 수 있도록 킥보드 70대를 기념선물로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