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부새마을금고

금고소식

새마을금고가 행복을 전해드립니다.
제목 본금고, 자원봉사활동에 나서-새마을금고자원봉사의날 환경정화활동, 철망산축제지원
등록일 2019-05-23 조회수 62
첨부파일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지난 5월 11일 토요일 본금고는 지역발전을 위해 자원봉사활동에 나섰습니다.
 
오전 9시, 하안지점앞에서 모인 직원들은 새마을금고 자원봉사의 날을 맞이하여 '깨끗한 광명만들기'라는 주제로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밝은얼굴로  하안동 일대 환경정화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허리를 굽히고 쓰레기를 주우며 몸은 힘들지만 깨끗해지는 거리를 보며 직원들 모두가 뿌듯한 활동이었습니다.
 
이어진 활동으로는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하안2동 철망산축제였습니다. 철망산축제는 철망산 근린공원을 철쭉공원으로 조성한 후 하안2동 주민화합과 소통을 위해 13년간 이어진 하안동 대표축제입니다.  이날 축제의 판매부스에서 얻은 수익금의 일부는 하안2동 누리복지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계획이라고 합니다. 
 
본 금고 또한 이러한 좋은 취지의 행사에 참여해 진행을 도왔습니다. 하안중앙전직원이 지역주민들의 원활한 공연관람과 행사참여를위해 추첨권 지급, 자리안내 등의 활동을 해주었고, 최범권상무를 필두로한  MG BIG밴드또한 사랑의배터리, 나는문제없어, 마리아 식전공연으로 지역주민들의 흥을 돋궜습니다.
 
이날 참여한 직원들 모두 지역과 화합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한걸음씩 다가가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