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동부새마을금고

금고소식

새마을금고가 행복을 전해드립니다.
제목 본금고, 어린이날기념행사에 킥보드 30대 지원해
등록일 2019-05-07 조회수 33
첨부파일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Gallery Image
지난 5월 5일 , 광명시는 광명시민체육관 실내체육관 및 잔디마당에서 "아동이 안전한 광명,꿈을 키우는 어린이"라는 주제로

제97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열었습니다.
 
 
광명시가 주최하고, 광명시청소년재단이 주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외 9개기관이 협력한 이번 행사는 한국유니세프 인증 아동친화도시2년차인 광명시가 제 97회 어린이날을 맞아 광명시 어린이들이 다채로운 체험과 놀이프로그램의 주인공으로 참여하고, 지역사회 이웃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하게 하기 위하여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기념 행사에는 5만여명의 광명시민이 참여해 자리를 빛내주었고, 본 금고 또한 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을 위하여 킥보드30대를 지원하였습니다.
 
 
한편 행사는 크게 1부, 2부, 3부로 진행되었습니다. 1부 식전프로그램에서는 레크레이션과 기념식, 2부 공연마당에서는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뮤지컬공연, 3부 참여마당에서는 광명시 청소년 문화예술공연인 광명스타킹이 진행되었으며 매 순서마다 행운선물추첨도 함께 열려 시민들의 참여열기가 대단햇습니다.
 
 
또한 상시운영되는 코너로 놀이마당(잔디마당을 활용한 놀이), 체험마당(50여개의 다양한 테마 체험부스), 먹거리마당(분식, 음료등 식사가 가능한 먹거리)이 진행되어 참여한 시민들의 오감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행사였습니다.